2025년 5월 28일 수요일

Brief Answers to the Big Question 2

 서문

Eddie Redmayne (The Theory of Everything에서 스티븐 호킹역, 신비한 동물사전 주인공) 
내가 처음 스티븐 호킹을 만났을 때, 나는 그의 탁월한 힘과 그의 약함에 충격을 받았다. 움직일 수 없는 신체와 더불어 그의 눈에서 결연한 표정은 나의 조사로 내게 익숙했다 - 나는 최근에 The Theory of Everything에서 Stephen의 역할을 연기했으며 나의 몸을 시간이 흐르며 운동 신경 질병의 경로를 표현하는데 어떻게 사용할지 이해하려고 시도하면서, 그의 작업과 장애의 본질을 공부하는데 몇 개월을 보냈다. 
그럼에도 나는 마침내 놀랄만한 재능을 가진 과학자의 아이콘인 Stephen을 만났을 때, 그의 주요 소통은 예외적으로 표정이 풍부한 한 쌍의 눈썹과 함께 컴퓨터화된 목소리를 통해 이루어졌고, 나를 쩔쩔매게 했다. Stephen은 당신이 면밀히 조사하게 되는것 같은 감정의 힘인, 침묵의 힘을 절대적으로 이해한 반면 나는 침묵에 긴장해서 너무 많이 이야기 하려는 경향이 있었다. 당황하며, 나는 우리를 같은 황도12궁에 끼워넣으며, 우리의 생일이 어떻게 단지 몇 일 간격인지에 대해 그에게 이야기하는 것을 선택했다. 잠시후 Stephen은 "나는 점성술사가 아닌, 천문학자이다"라고 말했다. 그는 또한 내가 Stephen이라고 부르며 그를 교수로 언급하는 것을 관두라고 했다. 나는 들었다. ..
Stephen을 연기할 기회는 특별한 것이었다. 나는 Stephen의 과학적 업적에서의 외적 승리와 그의 20대 초반에 시작된 운동 신경 질병에 대한 내적 전투의 이중성 때문에 그 역할에 끌렸다. 그의 역할은 모든 장애에 직면한 인간의 노력, 가족 생활, 거대한 학문적 성취 및 투명한 도전에 대한 독특하고 복잡하고 풍부한 이야기이다. 우리는 영감을 연기하고 싶은반면, 우리는 또한 Stephen의 삶에 수반된 불굴의 정신과 용기를 보여주고, 그와 그를 보살펴주는 사람들 모두를 보여주기를 원했다. 
그러나 그것은 순수한 흥행사였던 Stephen의 그 측면을 연기하기 위하여 똑같이 중요했다. 나의 예고편에 나는 내가 언급한 세 개의 이미지를 넣는 것으로 끝냈다. 하나는 Hawking과 함께 하는 장난기 있는 재치와 비슷한 것이 있기 때문에, 그의 혀를 내민 Einstein이었다. 또 다른 하나는 나는 Stephen이 항상 그의 손바닥에 사람들이 있다는 것을 느꼈기 때문에, 인형을 놀리는 사람의 카드 더미의 조커였다. 그리고 세 번째는 James Dean이었다. 그리고 그것은 내가 그를 만나면서 얻은 것이었다 - 반짝임과 유머.
살아있는 사람을 연기할 때 가장 큰 압력은 자신의 공연이 자신이 연기한 사람에 대해 이야기해야 할 것이다. Stephen의 경우, 그 이야기는 또한 그의 가족에게도 있었는데, 그들은 그 영화를 준비하는 동안 내게 너무 관대했다. Stephen은 영화에 들어가기 전에, 그는 나에게 "나는 당신에게 내가 생각하는 것을 말할 것이다. 좋든 아니든"이라고 말했다. 나는 만약 그것이 "아니든" 이라면 아마도 그가 단지 "아니든"이라 말할수 있고 내게 세부사항을 혹평하게 둘 수 있다고 대답했다. 관대하게도, Stephen은 그 영화를 즐겼다고 말했다. 그는 그 영화에 감동받았지만 잘 알려진대로 그는 또한 더 많은 물리학과 더 적은 감정이 있었어야 한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이것은 논쟁하기가 불가능하다.
우리는 진정 아름다운 마음, 놀랄만한 과학자, 그리고 내가 만나는 즐거움을 가졌던 가장 재미있는 사람을 잃었다. 그러나 그의 가족이 Stephen의 사망 당시에 말했듯이, 그의 업적과 유산은 계속 살아있을 것이므로 슬프지만 또한 다양하고 매혹적인 주제에 관한 Stephen의 이 집필에 당신을 소개하는 큰 기쁨과 함께 한다. 나는 당신이 그의 집필을 즐기기를 바라며, 그리고, Barack Obama의 말을 인용하자면, 나는 Stephen이 별들 가운데서 즐거움을 느끼기를 바란다.
Love
Eddie





댓글 없음:

댓글 쓰기

댓글을 입력하세요.

AI 캐릭터로 연 매출 10억 달성하는 법: 글로벌 스케일 전략

  AI 캐릭터로 연 매출 10억 달성하는 법: 글로벌 스케일 전략 🔍 서론: AI 캐릭터 시장의 거대한 기회 2025년 글로벌 AI 생성 콘텐츠 시장은  $28억 규모 로 성장할 전망이며, 특히 캐릭터 IP(지식재산권) 분야에서는 연간  1,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