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5월 28일 수요일

The Story Of Art (서양미술사) 1


CONTENTS


PREFACE


INTRODUCTION: On Art and Artists


1. STRANGE BEGINNINGS: Prehistoric and Primitive People; Ancient America

낯선 시작 : 고대 아메리카의 선사시대와 원시인


2. ART FOR ETERNITY: Egypt. Mesopotamia, Crete

영원을 위한 미술 : 이집트, 메소포타미아, 크레타


3. THE GREAT AWAKENING: Greece, Seventh to Fifth Century B.C.

위대한 깨달음 : 그리스, B.C. 7C ~ 5C


4. THE REALM OF BEAUTY: Greece and the Greek World, Fourth Century B.C to First Century AD.

미의 왕국 : 그리스와 그리스 세계, B.C. 4C ~ AD. 1C Anno Domini


5. WORLD CONQUERORS: Romans, Buddhists, Jews, and Christians, First to Fourth Century AD.

세계의 정복자들: 로마인, 불교도, 유대교, 그리고 기독교, AD. 1C ~ 4C


6. A PARTING OF WAYS: Rome and Byzantium, Filth to Thirteenth Century

갈림길: 로마와 비잔티움, 5C ~ 13C


7. LOOKING EASTWARDS ISLAM: China, Second to Thirteenth Century.

이슬람 동쪽을 바라보는 것: 중국, 2C ~ 13C


8. WESTERN ART IN THE MELTING POT: Europe, Sixth to Eleventh Century

용광로 안의 서양 미술: 유럽, 6C ~ 11C


9. THE CHURCH MILITANT: The Twelfth Century

싸우는 교회: 12C


10. THE CHURCH TRIUMPHANT: The Thirteenth Century

승리의 교회: 13C


11. COURTIERS AND BURGHERS: The Fourteenth Century

조신과 시민: 14C


댓글 없음:

댓글 쓰기

댓글을 입력하세요.

AI 캐릭터로 연 매출 10억 달성하는 법: 글로벌 스케일 전략

  AI 캐릭터로 연 매출 10억 달성하는 법: 글로벌 스케일 전략 🔍 서론: AI 캐릭터 시장의 거대한 기회 2025년 글로벌 AI 생성 콘텐츠 시장은  $28억 규모 로 성장할 전망이며, 특히 캐릭터 IP(지식재산권) 분야에서는 연간  1,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