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5월 28일 수요일

The Story Of Art (서양미술사) 2

 *courtier 궁정에 출사하는 조신(朝臣), 아첨꾼

*burgher (고어) 자치 도시의 주민, 시민(citizen), (지금은 주로) 중산 계급의 시민, 견실한 시민


12. THE CONQUEST OR REALITY: The Early Fifteenth Century

정복과 현실: 15C


13. TRADITION AND INNOVATION: The Later Fifteenth Century in Italy

전통과 혁신: 이탈리아의 15C


14. TRADITION AND INNOVATION: The Fifteenth Century in the North

전통과 혁신: 북부의 15C


15 HARMONY ATTAINED: Tuscany and Rome, Early Sixteenth Century

달성된 조화: 토스카나와 로마, 16C


*Tuscany 토스카나, 이탈리아 중부의 주


16. LIGHT AND COLOUR : Venice and Northern Italy in the Early Sixteenth Century

빛과 색: 베니스와 북 이탈리아 16C


17. THE NEW LEARNING SPREADS: Germany and the Netherlands in the Early Sixteenth Century

새로운 배움의 확산: 독일과 네덜란드 16C


18. A CRISIS OF ART: Europe, Later Sixteenth Century

미술의 위기: 유럽, 16C


19. VISION AND VISIONS: Catholic Europe, First Half of the Seventeenth Century

시각과 시각들: 카톨릭 유럽, 17C 전반기


20. THE MIRROR OF NATURE: Holland in the Seventeenth Century

자연의 거울: 네덜란드 17C


21. POWER AND GLORY: Italy, Later Seventeenth and Eighteenth Centuries

권력과 영광: 이탈리아, 17C말 그리고 18C


22. POWER AND glory: France, Germany and Austria, Late Seventeenth and Early Eighteenth Centuries

권력과 영광: 프랑스와 오스트리아, 17C말과 18C


23. THE AGE of REASON: England and France, Eighteenth Century

이성의 시대: 영국과 프랑스: 18C

댓글 없음:

댓글 쓰기

댓글을 입력하세요.

AI 캐릭터로 연 매출 10억 달성하는 법: 글로벌 스케일 전략

  AI 캐릭터로 연 매출 10억 달성하는 법: 글로벌 스케일 전략 🔍 서론: AI 캐릭터 시장의 거대한 기회 2025년 글로벌 AI 생성 콘텐츠 시장은  $28억 규모 로 성장할 전망이며, 특히 캐릭터 IP(지식재산권) 분야에서는 연간  1,000...